한태연 메인

CEO인사말

CEO인사말

인사말

연합에너지에서 드리는 인사말씀입니다.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 최고의 파트너 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한국 태양광발전 사업자 연합회 회장 고성만 입니다.

누구도 꿈꿔 보지 못한 일, 누구나 꿈만 꾸고 있던 일 (사)한국 태양광발전사업자 연합회는 이러한 일들을 현실에 옮겨 놓고 있습니다. 이를 가능하게 하는 힘이 바로 (사)한국 태양광 발전사업자 연합회의 축척 된 Know-How이며,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태양광 시장을 읽는 눈입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태양광 시장, 성공한 투자와 수익에는 좋은 제품을 사용한다는 원인 이외에도 트렌드를 읽고 시대를 앞서가는 태양광발전소 건립이 있었습니다. 소비자의 요구는 갈수록 커지고 다양해 지는데, 남들과 똑같은 방법으로는 절대 성공을 보장 받을 수 없습니다. 저희는 모든 해답을 현장에서 찾고 있습니다.

현장에서 직접 발로 뛰고 시행/시공사와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 얻는 살아있는 시장조사 및 발전소 개발환경 분석과 고객을 감동시키는 탁월한 전문기술,, 그리고 집요함으로 모든 사업활동을 성공으로 귀결시킵니다.

그리고 한국 태양광발전사업자 연합회는 태양광발전사업자의 친목도모, 정보공유, 태양광관련 정부동향, 세계발전방향 등에 대한 태양광 관련 지식 및 이해 확대를 통하여 회원의 권익향상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올바르고 안전한 태양광 투자 문화의 가치 있는 조성을 위해 힘쓰며 앞서가는 독창적인 분석을 품은 파이오니어의 정신으로 정진하며 시공/시행/소비자를 통괄하는 Devloper로서 태양광발전소의 최고의 전문회사임을 자부합니다.

한태연 메인